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온/오프라인 주요 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50% M포인트 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50% M포인트 WEEK’는 2007년 첫 선을 보인 후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레스토랑 위크 이벤트로 자리잡은 ‘고메위크(GOURMET WEEK)’와 지난 해 처음 열린 ‘패션 위크(FASHION WEEK)’에 이은 현대카드의 3번째 위크 이벤트 프로그램이다.
이번 50% M포인트 WEEK는 기존 위크 이벤트보다 참여 가능 고객과 혜택이 확대된다.
첫 50% M포인트 WEEK에는 G마켓과 위메프, 롯데i몰,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홈플러스(온/오프라인)가 참여하며, 4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각 쇼핑몰별로 진행된다.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해당 쇼핑몰 이벤트 날짜에 이용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G마켓은 이번 달 21일부터 22일까지, 위메프는 23일부터 24일까지, 롯데i몰은 25일부터 27일까지 50% M포인트 WEEK에 참여한다.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의 참여일은 4월 28일이다.
홈플러스의 경우,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쇼핑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단 G마켓과 위메프, 홈플러스(온/오프라인)에서는 결제 건당 최고 3만 M포인트까지 활용할 수 있다.(롯데i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은 결제 건당 M포인트 이용한도 없음)
한편, 현대카드는 특정 날짜와 요일에 맞춰 특화된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고객은 4월 한달 동안 매주 월요일은 세븐스프링스에서, 화요일은 피자헛과 T.G.I 프라이데이에서, 수요일은 불고기브라더스와
매주 금요일에는 미스터피자에서 결제금액의 50%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파파존스에서는 언제나 50% M포인트 혜택을 활용해 피자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현대카드는 듀오백코리아 온라인쇼핑몰과 뮤지컬 고스트, CGV영화 관람 등 다양한 분야에서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