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생명 김인환 사장(왼쪽)이 지난 7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 |
하나생명 김인환 사장이 지난 7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
지난달 20일 취임한 김인환 사장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취임 후 처음으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김 대표는 헤드셋을 쓰고 일일 고객상담사로 고객들의 민원을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담사 체험이 끝난 뒤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들과 현장 업무에 대한 애환과 고충을 경청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외에도 김 대표는 대전에 위치한 주요 영업채널인, TM지점과 하나 행복금융프라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의 면담을 진행했다.
김 대표는 "이번 대전 방문을 통해 고객들의 민원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영업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의 고충과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며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사장실을 만드는 것 외에도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직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임직원간의 격의 없는 자
한편 대전에 위치한 하나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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