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제1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모집한다.
KB호민관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유래한 명칭이다. KB국민은행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 채널을 구축하고 고객이 개선안 도출 및 개선활동 과정 전반에 참여시키기 위해 이 제도를 도입했다.
모집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달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이뤄지며 1차 서류심사 및 2차 인터뷰를 통해 10명 내외의
고객을 최종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고객은 4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약 6개월간 '제 1기 KB호민관'으로 활동하게
심도있는 패널 활동 지원을 위해 활동비가 제공되며, 우수 패널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이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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