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은 17일 한국 진출 27년 만에 서울 종로에 신사옥을 마련하고 입주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광화문역 인근 종로구 삼봉로에 위치한 시그나타워는 지상 23층, 지하 5층으로 구성된 라이나생명 본사 임직원 600여명과 텔레마케터 2000여명을 위한 전용 사옥이다.
라이나생명은 이번 입주를 통해 국내 텔레마케팅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텔레마케터의 직업적인 자긍심을 높이고 텔레마케팅 업계의 근무 환경을 향상시켜 고객중심경영을 본격적으로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라이나생명은 건강한 일터라는 컨셉에 맞게 진찰과 처방이 가능한 직원 전용 클리닉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헬스장도 설치했다. 계단 전체를 칼로리 계단으로 조성해 임직원의 건강 관리에 역점을 뒀다.
라이나생명은 시그나타워 첫 입주를 맞아 임원들이 직접 나서 직원들에게 입주 축하 떡을 돌렸고 홍봉성 사장은 신사옥 입주를 계기로 고객중심경영을 더욱 강화해 새로운 성공의 시작을 꿈꾸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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