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고객이 안내장을 다시 받기 위해서는 고객센터를 내방하거나 콜센터를 통해 이메일 및 팩스 등으로 받을 수 있었다.
안내장 조회 및 인쇄를 원하는 고객은 한화생명 홈페이지(www.hanwhalife.com)의 인터넷창구(로그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근 1년간 고객에게 발송된 고객 안내장을 한 번에 확인할
손철수 한화생명 고객서비스팀장은 "차별화된 서비스인 온라인 안내장 조회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