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지켜야 PLA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켜야 PLAN은 푸르덴셜생명이 생각하는 계획이란 고객의 소중한 인생에 대한 계획이기 때문에 단지 세우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기업 철학을 담고 있다.
캠페인 관련 이벤트도 준비했다.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 또는 이벤트 사이트(www.plan-your-story.com)를 방문해 자신의 청년, 중년, 노년에 해당하는 관심 있는 에피소드를 선택하고 선택한 내용에 따라 만들어지는 마이 스토리(My Story)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선물세트(12명), 스타벅스 기프트콘(400명)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가 들려주는 보험에 대한 궁금증에 대한 11가지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5일이다.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