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싱글녀 방송인 안선영이 "지상렬과 결혼하겠다."는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오늘 29일 밤 11시 방송되는 <황금알>의 앞선 녹화현장에서 MC 손범수가 종편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시청률 3%를 돌파한 것은 물론 나날이 고공행진하고 있는 MBN<황금알>의 시청률을 언급하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이에 안선영이 바로 "여러분, 시청률 10%를 넘으면 지상렬 씨와 결혼하겠습니다." 라고 외친 것. 이에 전 출연자들 모두 지상렬과 안선영에게 "결혼해! 결혼해!"를 외치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갑작스런 안선영의 발언에 당황한 지상렬은 "이렇게 적극적인 여자는 별로예요."라며 재치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각 분야 최강 고수들이 황금알 같은 비법을 알려주는 MBN<황금알>오늘 방송의 주제는 ‘음식 大반전’. 먹음직스럽고 맛깔 나는 우리 음식들의 숨겨진 놀라운 비밀을 공개한다.
“잘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다”는 속담은 더이상 통하지 않는 시대다. ‘잘 먹기’보다 ‘가려 먹는’게 더 중요한 것. 이에 ‘채식주의자가 대장암에 더 잘 걸린다!‘, ‘장수하려면 소식을 하지 마라!’, ‘곰탕이 가족
또 오늘 방송에서는 ‘과거 장수와 건강을 상징했던 왕들의 비밀 보양식’과 함께 '하루에 물 8잔은 필수다?’,‘속 쓰릴 때 우유를 마셔라?’ ‘MSG(화학조미료)는 인체에 무해하다?’ 등과 같은 알쏭달쏭했던 음식 상식들의 실체도 함께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