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
김준호는 2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신효범, 김광규, 신주아와 함께 고품격 토크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외로움을 토로하는 김광규에게 “형님은 한 번도 결혼한 적 없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광규가 “넌 갔다 왔지”라고 돌직구를 던지자 김준호는 “(여기) 갔다 온 사람이 넷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준호는 분위기를 전환, 과거 신주아와 드라마 ‘얼마나 좋길래’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일화를 떠올렸다. 신주아가 “그때 살면서 처음으로 가난한 역할을 해봤다”라고 말하자 김준호는 “그래서 부잣집에 시집 갔다고..”라고 예리한 추리를 해 현장을 감탄으로 물들였다.
더불어 김준호는 김광규가 결혼을 못 하는 이유에 대해 “여자 친구들이 많은 것 같다”라며 과거 목격담을 소환했다. 그러자 김광규가 “너도 그때 여자랑 같이 있었잖아”라고 반격했고, 김준호는 “곤란한 질문은 안 하겠다”라고 급 말문을 아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신주아가 결혼 후 살고 있는 으리으리한 태국 집에 대해 소개하자 “이러면 우리가 태국으로 여행을 가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새로운 촬영 플랜을 짜 멤버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이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신효범이 김광규 이
남다른 예능감과 편안한 진행으로 즐거움을 안기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MBN스타 안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