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도운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5일 오후 DAY6 (Even of Day) 미니 2집 ‘Right Through Me’ 쇼케이스(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날 도운은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리더를 맡고 있다. 내 차례는 다시 돌아오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이번에 리더를 맡은 원필은 힘이 있다. 잡고 가는 동아줄 같다”라며 “덕분에 시원하게 물러났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원필은 “아직은 좀 뜨끈하다. 돌아가면서 리더를 하는 게 웃기고 재미있다”라고 속내를 표했다.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오늘(5일) 미니 2집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3인으로 구성된 DAY6의 첫 유닛 DAY6 (Even of Day)는 2020년 8월 31일 데뷔 미니 앨범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
신곡 ‘뚫고 지나가요’는 직관적인 제목만큼이나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로 90년대 이스트 코스트 힙합 리듬과 재즈 풍의 코드 전개 위 90년대 한국 발라드 느낌을 멜로디 라인에 녹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