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미선 빈소 SNS에 故전미선 추모행렬 사진=DB |
윤세아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히 쉬어요. 예쁜 사람’이란 문구가 적힌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유서진은 이날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다. 내 롤모델 이었는데. 너무 가슴이 아프다”라고 슬픔을 전했다.
같은 날 한상진은 SBS ‘육룡이 나르샤’ 출연 당시 사진을 공개하며 “선배님 잊지않겠습니다. 기도 하겠습니다. 그곳에서는 평안하세요. 힘든 날 많은 생각이 드네요. 저도 힘낼게요 #rip rest.in.peace”고 애도를 표했다.
↑ 한상진 김권 故전미선 사진=한상진 인스타그램, 김권 인스타그램 |
많은 연예인이 고 전미선의 빈소를 찾았으며 SNS에서도 조의를 표했다. 또한 누리꾼들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내가 정말 좋아했던 배우였는데 평안하시길” 등 비통한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전미선은 지난달 29일 오전 11시 45분께 전북 전주 모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평소 우울증을 앓아왔던 고인은 유서를 남기지 않은 채 스스로 생을 마감했다. 향년 49세.
고인의 장지는 분당 스카이캐슬이며, 발인은 오는 2일 오전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