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화정브릿지타워] |
이 상가는 지하 4층~지상 11층 121호실 규모로 조성되며, 역세권 입지에 사업지 바로 앞에 횡단보도와 버스정류장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독특한 외관 설계로 준공 시 지역 내 랜드마크 건축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이며, 대부분의 호실이 외부에서 잘 보이는 코너에 위치해 있고 현장 앞에 공원이 있어 상가로서 최상의 조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아울러 화정역세권은 기존 상권의 공실이 거의 발생되지 않는 곳이기도 하지만 신규상품공급이 오랫동안 이루어지지 않은아 임대를 희망하는 대기수요의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지 인근에 학원가도 형성돼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상권의 경우 준공된 지 20년 전후된 건물이 많아 주차공간이 협소하고 기계주차장을 갖춘 곳이 많아 중소형크기의 차량만 주차가 가능한 경우가 많다. 이번에 공급되는 '화정 브릿지타워'는 자주식 주차 비율이 높고 일부 기계주차에도 에쿠스 크기의 차량까지도 주차가 가능해 편리성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이곳 화정 역세권 기존 공급된 상가들의 공실률이 현저히 낮은 상황이지만 건
분양가는 인근 원흥지구나 삼송지구 내에 공급중인 근생시설과 비슷한 수준에서 책정됐다. 분양 홍보관은 바로 옆 건영캐스빌 1층에 마련됐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