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에 이은 3번째 과일리큐르인 자두에이슬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 자몽에이슬로 과일리큐르 시장에 진출한 뒤 지난 2016년 청포도에이슬을 국내외 시장에 선보였다. 올해에는 수출용으로 자두에이슬을 출시했다.
자두에이슬은 참이슬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자두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조화시킨 리큐리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13도다.
지난 1월부터 북미·아시아·유럽 20개국에 수출을 시작한 후 8개월만에 150만병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올 2분기 판매량은 1분기보다 160% 증가했다.
국내 출시 제품은 기존 수출용과 다른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지난 5월 변경된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과 동일하게 이슬을 형상화한 이형 라벨을 채택했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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