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박우진·배진영·이대휘·라이관린 사진=워너원 SNS |
25일 워너원 공식 SNS에는 “워너블에게 보내는 워너원(멤버 이름)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이 도착했습니다 워너원(멤버 이름)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워너블_메리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멤버별 개인 영상을 게재했다.
우선 강다니엘은 달달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른 뒤 “제가 마음을 드릴게요. 메리크리스마스 사랑해”라며 워너블 향한 마음을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그가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두 번째 공개된 영상 속 박지훈은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라는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박지훈은 특유 잔망미 넘치는 표정과 함께 손키스를 날려 팬심을 저격했다.
박우진은 “여러분 행복한 겨울 보내시고, 새 복 많이 받으시고, 메리 크리스마스”라며 간결하지만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그는 미니 빨간 모자를 쓴 아기 판다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고양이로 변신한 배진영은 “메리크리스마스”라는 짧은 메시지를 전했다. 이와 함께 고양이가 앞발을 내미는 듯한 포즈를 취해 귀여움을 어필했다.
또 이대휘는
마지막 주자 라이관린은 “메리크리스마스 여러분,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라며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내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영상을 남겼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