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이후 실시되는 연례 가장 큰 할인 행사다. 올해의 경우에도 비교적 큰 폭의 할인이 이뤄짐에 따라, 국내에서는 ‘해외 직구’ 수요가 활성화되는 추세다. 이에 맞게 국내 유통업계 역시 우리나라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다양한 업체들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씰리-에어룸-템퍼 매트리스 특화 매장 ‘더슬립(THE SLEEP)’이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세일’을 개시한다. 이번 세일은 더슬립 전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에 특별 할인가가 적용된다.
더슬립은 지금까지 꾸준히 할인의 움직임을 보여 왔다. 자체 유지 관리비 절감과 유통 과정 최소화를 실현하면서,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인 만큼,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각 전시장에서 이뤄지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통해, 더슬립은 고급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해 전 라인업에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매그니플렉스’, ‘엠릴리’ 등의 고품격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이 각 전시장에 비치된다.
인기 브랜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브랜드는 ‘템퍼 페딕 플렉스 엘리트’, ‘컨투어 엑소디 럭스’, ‘클리우드 릭스 브리즈’, ‘씰리 포스처 페딕 A2라신타’, ‘코스타 블랑카’ 등의 제품 등이 포함된다. 다른 브랜드로는 ‘럭스 에스테이트 하이브리드 칼데라 럭셔리 플러시’, ‘매그니플렉스 레오나르도12’와 같은 제품이 할인 명단에 오른다.
무엇보다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세일에서는 더슬립의 할인 적용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누워본 후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실제 침실처럼 제품을 전시하고
한편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이 운영하는 각 전시장에서는 수도권 최대 규모-최다 브랜드 환경에서 제품을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는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서 진행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