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미도’ 사진=SBS 제공 |
스타들이 푹 빠진 취미를 소개하고 관심사를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프로그램 ‘살미도’에 출연한 러블리즈는 난생처음 록 페스티벌 현장에 방문한 일탈기를공개한다.
러블리즈는 헤어 메이크업은 물론 의상까지 갖춰 입으며 미녀 삼총사로 변신한 뒤 록 페스티벌 현장을 찾았다. 여자 아이돌이라는 본분을 잠시 내려놓고러블리즈의 케이, 미주, 지수는 귀여운 막춤은 물론, 목청이 터져라 음악을 따라 부르는 모습까지 선보이며 그 누구보다 페스티벌을 완벽하게 즐기며 숨겨둔 흥이폭발한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날 록 페스티벌에서는 러블리즈 덕후로 유명한 노브레인의 무대가 대미를 장식하며 러블리즈 세 멤버로 하여금 열광적인 떼 창을 하게 만들어주변의 시선은 아랑곳하지 않는 대세 여 아이돌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기도 했다는 후문.
이번주 ‘살미도’에서는 러블리즈뿐만 아니라 배우 홍수아와 티아라 효민이 미스타(뭔가에 열정적으로 미쳐있는 스타)로 출연해 본인들만의 뷰티 노하우를소개하는 것은 물론, 무언가에
러블리즈의 록 페스티벌 일탈기는 오늘(18일) 밤 12시 25분 SBS ‘살미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BS plus 20일 월요일 밤 9시, SBS MTV 20일 월요일 밤 11시, SBS FunE 19일 낮 11시 30분에 연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