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출처 : 유진투자증권] |
이선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13일 "클리오의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한 528억원, 영업이익은 13.1% 늘어난 47억원 수준일 것"이라며 이같이 판단했다.
클리오는 3분기에도 신규브랜드를 출시하면서 해외 편집숍인 세포라와 DFS갤러리아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 외형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됐다. 국내 헬스앤드뷰티(H&B)숍에서는 페리페라의 신제품이 10주 연속 립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안과 밖에서 모두 양호한 실적을 거두고 있다.
이 연구원은
[디지털뉴스국 이가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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