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부동산 투자랭킹 1순위 위례신도시 ‘중일 라크리움 상가’
-위례신도시 초역세권 ‘중일 라크리움 타워’ 지하철 1분!
최근 위례신도시, 광교신도시, 동탄2신도시에 대한 부동산 투자가 활발해 지고 있어 겨울철 비수기에도 끄떡없는 투자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그 중 인구밀도가 높으나 상업용지는 1.5% 밖에 되지 않는 ‘위례신도시’의 상가 투자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위례신도시 위례-신사선은 사업진행이 더뎌 2024년 개통 예정으로 지연된 반면, 8호선 우남역은 2017년 개통 예정으로 우남역 초역세권 상가들은 위례신도시 내에서 가장 안전성이 높은 최 중심 상권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우남역 바로 앞 상업시설 ‘중일 라크리움’이 청약 중에 있다. 중일라크리움타워는 지하5층~지상11층, 140개 이상의 점포 수, 주차공간은 법정대수 대비 151%의 편리한 주차 공간, 전면부 호실 전층 발코니 설계와 타 상가 대비 30cm 높은 층고로 설계가 되어 위례신도시 택지개발지구 근린 상업지역1 2-3에 위치하게 된다.
또한 3면 개방형 최고층 상가로 우남역, 우남 트램 환승역, 만남의 광장,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연결되어 높은 임대가치로 투자대비 수익률, 가격 상승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판교신도시 이후 한국의 중심 강남과 송파 지역에 근접한 마지막 서울 강남권 신도시인 위례신도시 초입 관문상가 ‘중일 라크리움 타워’는 2016년 1월 15일 청약을 시작하여 프리미엄 없이 1층을 청약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1층 상가는 편의점, 이동 통신점, 약국, 유명 커피전문점, 파리바
분양문의: 1566-1985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