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나홀로 집에’ ‘해리포터’ ‘겨울왕국’ ‘건축학 개론’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두고 크리스마스 특선영화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 6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OCN에서는 오후 4시30분 ‘스타워즈 3: 시스의 복수’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또 저녁 7시20분부터는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의 대명사 ‘나홀로 집에’가 2편 연속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어 밤 11시 50분부터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인 다음 날 저녁 8시까지 ‘해리포터’시리즈가 8편 연속 방영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KBS에서는 오후 1시 10분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Oz:The Great and Powerful)’를 편성했다.
SBS는 오전 12시 55분 영화 ‘건축학 개론’과 오후 6시 10분 ‘겨울왕국’을 준비해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MBC는 오전 12시 45분 영화 ‘감시자들’을 방영한다.
또 연말을 맞이해 26일 토요일 오후 9시에는 2015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릴 예정
네티즌들은 크리스마스 특선영화에 대해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이걸로 연휴준비 끝” “오늘도 나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없으면 섭섭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경닷컴 김윤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