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아이콘이 데뷔 풀 앨범 ‘웰컴 백’(WELCOME BACK) 발매 초읽기에 돌입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자정 아이콘의 새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먼저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22일 오후 2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메이킹은 ‘덤앤더머’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를 담았다. 아이콘 멤버들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끈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
멤버들은 “제목부터가 곡의 특징을 알려준다” “’덤앤더머’가 저희 곡 중에서 가장 신나는 곡인 것 같다”라고 이번 앨범이 연말 분위기에 잘 어울릴 것임을 밝혔다.
‘덤앤더머’는 이번 풀앨범의 1번 트랙으로 아이콘 멤버 비아아(B.I)가 작사-작곡, 바비(BOBBY)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다. 영화 ‘덤앤더머’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제목 그대로 ‘바보’처럼 신나게 미친 듯이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덤앤더머’ ‘왜 또’ ‘아니라고’ 등 신곡들이 담긴 풀앨범 ‘웰컴 백’을 발매하는 아이콘은 내년 1월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