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5일 TV 판매가 ‘TV SUPER WEEK’ 프로모션이 시작된 이달 첫 주말부터 판매가 크게 늘면서 1일부터 14일까지의 판매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전월 주 평균 대비 약 40% 이상 증가하는 등 올해 한 주간 판매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집중적으로 방문한 백화점과 할인점의 TV 판매도 급증하며 전월 대비 2배 가량 늘어났다.
삼성전자는 ‘TV SUPER WEEK’ 행사와 더불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하기 위해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풀HD TV 제품 할인 행사를 추가로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 실적으로 이어졌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삼성전자 TV SUPER WEEK’ 행사는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TV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의 최대 2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개별 소비세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구매해도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
[이승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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