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차원이 다른 로맨스 코미디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드라마 속 곳곳에 포진되어 있는 심쿵 포인트들을 살펴보았다.
# 비주얼 종결자들이 한 곳에! 눈호강 톡톡, 보는 맛 UP
‘고결한 그대’는 원작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뜨겁게 화제를 모아왔다. 보는 순간 매료되는 리얼 패왕색 이강훈 캐릭터의 성훈과 매력만점 ‘썸녀’로 거듭날 차윤서 역에 재경이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사르르 녹일 것을 예고하고 있는 것. 그 외에도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호강을 톡톡히 시킬 것으로 드라마를 향한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 오색 로맨스의 향연, 밀당삼각로맨스에서 브로맨스까지 ‘심쿵’
‘고결한 그대’에는 썸남썸녀들의 사랑이야기는 물론 남남케미로 무장한 브로맨스까지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릴 러브라인이 사방에 널려있다. 특히, 이강훈(성훈 분)과 차윤서(재경 분), 우상현(박은석 분) 사이에 얽히고설킨 큐피드 화살이 각각 어디로 향할지 원작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상황. 또한 강훈의 전담비서인 강 비서(박신운 분)와 이강훈이 안방극장에 깨알 웃음을 선사할 티격태격 브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고결한 그대’의 핵심! 귀요미 반려동물 대거 등장
그 어떤 로맨스 코미디보다 ‘고결한 그대’가 특별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반려동물을 소재로 한 국내 최초 웹드라마라는 점이다. 반려동물들은 드라마 속 중요 에피소드의 감초 역할과 주인공들의 관계를 풀어주고 갈등을 최소화시키는 촉매제 역할을 한다. 이에 보는 이들마저 힐링시킬 반려 동물들과 주인공들의 케미에 시청자들의 설렘지수가 고조되고 있다.
이에 심쿵 포인트로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로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