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인턴기자] MBN ‘황금알’이 뱃살 빼는 비법을 공개한다.
4일 오후 방송될 ‘황금알’에서는 ‘남녀 맞춤 치료법’이라는 주제로 한의사, 가정의학과 전문의, 통합의학과 전문의, 산부인과 전문의 등 각 분야의 전문가 고수들이 출연해 다양한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황금알’ 녹화 현장에서 박용우 가정의학과 전문의 고수는 “뱃살을 빼려면 남자는 지방을 줄이고, 여자는 늘려라”라는 파격적인 의견을 내놔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유인 즉 박용우 고수가 “여자들은 무조건 안 먹고, 줄여서 살을 빼려고 하고 남자들은 운동하면 다 빠지는 걸로 착각하고 운동만 하면 된다고 생각한다”며 “사실은 반대가 돼야 한다. 오히려 여자들이 운동하는 시간을 늘려야 하고 남자들이 덜 먹어야 한다”는 반전 주장을 펼쳤던 것.
↑ 사진=황금알 제공 |
뿐만 아니라 박용우 고수는 여성들이 먹어야 하는 몸에 좋은 지방을 꼽아 패널들의 귀를 솔깃하게 했다. 그는 좋은 지방으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아마씨유와 들기름, 오메가9이 많은 올리브유와 함께 코코넛 오일을 추천했다. 이어 “코코넛 오일은 식물성 포화지방이라 동물성과 달리 몸에 쉽게 축적되지 않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단 것이 당길 때 오일 한 스푼을 먹으면 탄수화물에 대한 욕구를 줄일 수 있다”고 효능을 전했다.
이에 ‘황금알’ 제작진은 “그동안 알아왔던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남녀에 따른 뱃살 빼는 법부터, 좋은 지방을 섭취해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비법을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윤나 인턴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