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가 수험생에게 수능 응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대성 강사 23명을 포함한 임직원 100여 명은 지난 1일 한 체육관에 모여 수험생들의 이름을 한 글자 한 글자 현수막에 쓰며 합격을 기원했다. 또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선생님들의 응원도 이어졌다. 국어 김동욱, 수학 한석원·이창무, 영어 이명학·김찬휘, 한국사 강민성, 일반사회 김성묵, 화학 정훈구, 생명과학 한종철 등 9명의 강사는 수험생들이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키워드'도 함께 전했다.
현장을 담은 영상은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수험생들은 강사들의 키워드 응원 메시지를 본 뒤 "꿈, 인내, 노력, 도전 등" 수능까지 필요한 키워드를 선택하면 '수능날까지 최선의 각오 다지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Air, 세이코 손목시계, 블루투스 셀카봉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수능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지난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이 좋든 나쁘든, 수험생들이 자만하거나 좌절하지
이벤트 영상 및 관련 정보는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