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과 폴 바셋이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해지는 이유로 라떼를 못 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폴 바셋 소잘라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폴 바셋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 인증샷을 SNS에 올린 응모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폴 바셋 소잘라떼’ 무료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폴 바셋에서 라떼 주문 시 제공되는 3가지 우유(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저지방, 오리지널) 중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고 컵에 부착된 ‘속이 편안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스티커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됩니다. 해시태그(#)는 ‘#매일소잘우유’, ‘#소잘라떼’, ‘#락토프리우유’, ‘#유당불내증’ 중 선택 가능하며 올린 글은 캡쳐 후 이벤트 게시판으로 응모하면 됩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3일 목요일 발표합니다.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섭취 시 속이 불편한 유당불내증의 원인이 되는 유당만 말끔히 제거하고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소는 그대로 살린 국내 최초의 락토프리우유입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매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일반우유 외에 저지방우유와 누구나 불편함 없이 마실 수 있는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등 소비자들이 취향과 건강
이정석 기자[ljs7302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