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NH투자증권, 동남아시아 해외주식 투자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8-07-23 14:36


[제공 = NH투자증권]
↑ [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24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 4층 NH아트홀에서 'QV와 함께하는 동남아시아 투자포럼' 베트남, 인도네시아 주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NH투자증권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인 NH코린도의 리서치센터 총괄 담당직원을 초빙해 현지 투자정보를 전달하고 7월 중순 현지 탐방을 다녀온 NH투자증권의 베트남 담당 애널리스트가 시황 및 전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1부는 '유가와 달러 강세가 진정되면?'이라는 주제로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 김환 애널리스트가 강연한다. 글로벌 투자전략과 환율 관련 향후 전망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2부는 '포스트차이나, 인도네시아! 투자적기를 논하다'라는 주제로 NH코린도 김종관 세일즈 총괄과 랍본(Raphon) 애널리스트가 강연한다. 미국 금리 인상에 따른 신흥국 시장 위험이 커지는 시점에서 인도네시아 경제 및 주식시장을 분석하고 인도네시아 현지의 관점에서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3부는 '베트남. 흔들려도 쓰러지지 않는다!'으로 NH투자증권 김형래 애널리스트가 강연을 한다. 빠른 경제성장과 더불어 정부가 정책적으로 지원하는 긍정적인 환경의 베트남 주식 시장 유망 종목과 향후 전망에 대해 살펴볼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