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신한카드 "오늘 저녁엔 제주 동문시장서 장 보세요"

기사입력 2018-07-23 13:21 l 최종수정 2018-07-23 13:27


# 서울 광진구에 사는 직장인 A씨는 요즘 점심 시간을 이용해 장을 본다. 가락시장, 제주 동문시장 등 도매시장의 상품을 신한FAN '스마트오더'를 이용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 청과, 수산물 등 다양한 상품을 시장 가격 그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신한카드는 신한FAN 앱을 통해 전국 유명 도매시장에서 장을 볼 수 있는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장보기 서비스에 이어 음식 배달, 픽업 서비스도 이르면 8월 초 시작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스마트오더 장보기 서비스는 도매시장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최초의 O2O 서비스다. 신한FAN 앱을 통해 도매시장에서 파는 농수산물, 축산물 등을 언제 어디서나 손가락 터치 몇 번만으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가락시장과 제주 동문시장 2곳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시장별로 각 상품의 가격 추이도 확인할 수 있어 이를 잘 활용하면 장보기 비용을 절약할 수도 있다.
신한카드 스마트오더는 신한FAN 회원이면 누구든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가 없는 고객도 신한FAN의 선불식 전자지갑 서비스인 'FAN머니'로 결제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첫 구매 고객에게 최대 5000원 할인과 무료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FAN 앱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장보기 서비스에 이어 스마트오더 서비스로 음식 배달, 픽업도 준비 중이다. 배달 서비스를 활용하면 KFC, BBQ, 멕시카나치킨, 스쿨푸드 등의 배달상품 주문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