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 확산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일 마케팅 제휴 협력을 맺은 펀드온라인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며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을 통해 소비자가 현명하고 합리적인 금융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은 대중에게 익숙한 속담을 패러디 했다. 금융소비에 필요한 실천, 비용, 선택, 안전, 목표를 주제로 다뤘으며, 각각 ▲가입이 반이다 ▲가는 수수료 고와야 오는 이윤 곱다 ▲금융상품에도 짝이 있다 ▲계정 털리고 공인인증서 찾는다 ▲계획에서 용난다 로 구성됐다.
캠페인 확산을 위해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플래닛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planetInsurance)에서 '호갱탈출: 반격의 서막'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 콘텐츠를 공유하고 댓글을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계명 번호를 남기면 된다. 상품으로 BHC 치킨과 음료를 총 40명에게 제공한다.
라이프플래닛 블로그(http://lifeplanet.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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