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NC 다이노스가 2018시즌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NC는 3월 1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노스클럽 멤버십의 주인공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일부터 신정할 수 있다.
주니어다이노스클럽 민트(유료)는 13세 이하 어린이가 대상이다. 선물로 9만8000원 상당의 레플리카 유니폼, 모자를 받는다. 시즌 중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홈 경기의 외야석 무료입장과 예매할인의 혜택도 있다.
↑ NC 다이노스가 2018시즌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
가입비가 없는 멤버십도 있다. 다이노스클럽 베이직은 14세 이상이 대상이며 1회 가입 후 탈퇴 전까지 멤버십 자격이 유지된다. 유료등급으로 바꿀 수도 있다.
모든 다이노스클럽 회원은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티켓, 상품, 식음료를 살 때마다 포인트를 꼬박꼬박 쌓을 수 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 구단 멤버십 페이지에 있는 온라인 포인트마켓에서 리워드 상품을 사거나 구단 이벤트 참여를 신청 할 수 있다.
대표적인 리워드 상품은 지난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시작한 선수 실착 유니폼 경매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주말 홈 경기 때 그라운드에서 선수와 하이파이브를 하거나 어린이 팬의 배트보이 체험도 멤버십 회원이 누리는 혜택이다.
가입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NC 다이노스 멤버십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멤버십 페이지 멤버십 구단 메일을 통해서 확인 및 문의할 수 있다.
↑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
yiju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