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잉글랜드, 축구 종가 자존심 '실추'
월드컵 C조 2차전 경기에서 우승후보로 지명된 축구 종가 잉글랜드가 경기내내 무기력한 모습을 보인 끝에 알제리와 0대 0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 태극전사, 나이지리아전 필승 선언
우리 축구대표팀은 아르헨티나전 패배를 빨리 잊고, 나이지리아와의 마지막 결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 허정무호, 최소한 비겨야 16강 진출
그리스가 나이지리아에 2대 1로 역전승을 거두면서 우리 대표팀은 나이지리아와 최소한 비겨야 16강 진출을 바라볼 수 있게 됐습니다.
▶ 세르비아, 독일 꺾고 기사회생
가나에 패했던 세르비아가 예상을 깨고 독일을 1-0으로 꺾었습니다.
미국과 슬로베니아는 접전 끝에 2-2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 뉴욕증시 상승…금값 최고치 경신
뉴욕증시가 선물과 옵션 만기일이 동시에 도래하는 쿼트러플 위칭데이를 맞이한 가운데 소폭의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금값은 온스당 1,258달러에 거래를 마감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 F-5 전투기 또 추락…조종사 사망
우리 공군의 F-5 전투기 1대가 석 달 만에 또다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조종사 2명은 모두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 피의자 가혹행위 혐의 경찰 소환 조사
검찰이 피의자 가혹행위 의혹을 받고 있는 서울 양천경찰서 소속 경찰관들을 소환합니다.
검찰은 내사를 벌인 결과 상당한 정황 증거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경기 북부 호우 경보…휴일 남부 장맛비
경기도 파주시와 양주시, 동두천시에 호우경보와 호우주의보가 각각 발효중입니다. 주말인 오늘(19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은 가운데 경기북부와 중부, 남부내륙 지방에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