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낮도 쌀쌀…밤부터 많은 눈·비
꽃샘추위가 이어지면서 낮에도 쌀쌀하겠습니다. 밤부터 내일 새벽까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예상됩니다.
▶ 사형장 신설…보호감호 부활 추진
이귀남 법무장관이 청송교도소에 사형장을 새로 만들라고 지시했습니다. 이중 처벌 논란으로 폐지했던 보호감호제를 다시 도입하는 방안도 추진하겠다고 밝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 현장검증 보강조사…내일 종합 발표
경찰은 어제 현장검증에서 김길태의 진술과 맞지 않는 부분을 보강조사한뒤 내일 수사결과를 발표합니다. 모레쯤 사건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입니다.
▶ 대한생명 첫 거래…거래량 폭주
생보사 상장 2호인 대한생명이 개장 후 거래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개인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습니다.
▶ 산은 '금호에 낙하산 인사' 논란
산업은행이 구조조정을 추진하고 있는 금호그룹에 과거 퇴직자를 무더기로 사외이사로 추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 길상사, 오늘 법정스님 유언장 발표
'무소유'를 비롯한 법정 스님의 저작들에 대한 절판 논란과 관련해, 길상사가 오늘 오후 스님의 유언장을 공개합니다.
▶ 혼다 '브레이크 결함' 44만 대 리콜
혼다가 브레이크 결함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미니밴 오디세이와 SUV 엘레멘트 44만 대에 대해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 우즈 "다음 달 마스터스 대회 복귀"
잇따른 불륜이 드러나면서 골프계를 떠났던 타이거 우즈가 다음 달 열리는 첫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스 대회부터 참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