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는 '스피킹맥스 탭'이 지난 7월 TV CF를 공개 방영 이후 판매량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피킹맥스 탭은 영어 왕초보인 자녀부터 해외출장 준비중인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2745편의 방대한 강의가 수록돼 있으며, 인공지능 음성분석시
스터디맥스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니즈 증가가 스피킹맥스 탭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