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라이크홀릭스랩 '한정판 디자인 소화기', 와디즈 펀딩 오픈

기사입력 2018-08-08 16:39

위: 한정판 찰스장 소화기 2종, 아래: 노와우 오리지널 소화기 2종
↑ 위: 한정판 찰스장 소화기 2종, 아래: 노와우 오리지널 소화기 2종

㈜슈퍼홀릭(대표 김윤회, 홍석진) 그룹의 신사업 추진체 라이크홀릭스랩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디자인 소화기'가 오늘 8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펀딩을 시작했다.

이번 펀딩의 리워드는 라이크홀릭스랩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노와우(KNOWOW)와 팝아티스트 찰스장이 협업해 제작한 '찰스장 소화기'다. 본 소화기는 사랑과 행복을 전파하는 찰스장의 대표 캐릭터 '해피하트(Happy Heart)'를 테마로 제작된 디자인 소화기로, 귀엽고 산뜻한 외양이 특징이다.

노와우의 찰스장 소화기는 해피하트와 픽셀하트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300대 한정 생산됐다. 한정판 찰스장 소화기에는 아티스트의 친필 사인이 담길 예정이며, 한정 수량으로 생산된 제품임을 증명하는 특별 에디션 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노와우의 디자인 소화기는 기존의 소화기와 달리, 일상생활의 어느 공간에 비치해도 뛰어난 심미성을 자랑한다. 때문에 소화기의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선뜻 보이는 곳 곁에 두기 어려웠던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이크홀릭스랩 관계자는 "투박한 디자인으로 늘 구석에 비치됐던 소화기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디자인 소화기를 출시하게 됐다. 노와우(KNOWOW)의 디자인 소화기를 통해 소화기가 단순한 안전 용품을 넘어 새롭고 실용적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친필 사인이 된 ‘노와우 찰스장 소화기
↑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친필 사인이 된 ‘노와우 찰스장 소화기

노와우의 디자인 소화기는 가정 및 상업 시설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비치되는 ABC 축압식분말소화기로 일반화재, 유류화재, 전기화재에 모두 대응이 가능한 제품이다. 노와우의 디자인 소화기는 한국소방산업기술원(KFI)와 KC, CE인증을 받았다.

라이크홀릭스랩 관계자는 "디자인 소화기지만 소화력에 전혀 문제가 없

는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다. 특별한 디자인의 노와우 소화기는 개업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알맞은 제품이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와디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펀딩은 내달 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조기 참여자에게 얼리버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찰스장 소화기 이외에도 심플한 디자인의 '노와우 오리지널 소화기'도 함께 공개됐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