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리딩 브랜드 '가누다'가 밀리언 셀러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가누다는 두개천골요법(CST)을 접목한 물리치료용 근막이완기 '머리냅' 제품과 기능성 베개 제품에 대해 2017년도 상반기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8월 21일까지 보상 판매 및 사은품 제공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존 가누다베개를 사용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보상 판매 이벤트가 펼쳐진다. 사용 중인 기본 베개를 반환한 후 신제품을 구입하면 소비자 가격의 50%를 보상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또한 행사 기간 내에 가누다 기능성 베개 구입 시 머리냅을, 베개 세트 구입 시 목베개를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도 진행 중이다. 가누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제품 체험만 해도 가누다모델 소지섭 포토엽서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가누다 홈페이지 및 가누다 청담/부산센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관악점, 안양점, 안산점, 부산광복점에서 진행된다. 사은품행사는 가누다를 판매하는 모든 종합쇼핑몰과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가누다 사업총괄팀장인 조우영 부장은 "이번
한편,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진재 매경헬스 기자 [ wjj12@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