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에서 특별한 스마트폰 케이스가 소개돼 누리꾼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바로 당신의 셀카 능력을 향상시켜줄 특별한 스마트폰 케이스인데요, 어떤 특별한 능력을 지녔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셀카봉이 필요없는 케이스
일명 '셀피 케이스'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전용 삼각대와 차량용 마운트, 자전거용 마운트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필요한 환경에서 적절하게 셀카를 찍을 수 있도록 합니다.
특히 뒤에서 블루투스 리모콘을 통해 먼 거리에서도 셀카를 촬영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아이폰 6와 6s만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즉석 인화 케이스
이 케이스는 폴라로이드 카메라처럼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그 자리에서 인화해줍니다.
블루투스가 아닌 커넥터를 이용해 직접 연결을 하기 문에, 페어링을 별도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해당 제품은 잉크로 채워진 종이를 가열해서 인화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때문에 별도의 잉크 카트리지가 필요 없습니다.
약 23,000원에 40장의 전용 용지를 구매할 수 있으며, 출력되는 사진 크기는 5cmx7.6cm정도로 일반 명함보다 약간 작은 크기입니다.
이 제품 역시 아이폰 5, 5S, 6, 6S만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케이스에 드론이?
'셀플라이드 스마트폰 케이스'라고 불리는 이 제품에는 뒷면에 9mm 두께, 70g짜리 드론이 달려있습니다.
자율비행을 하며 공중에서 촬영이 가능하며, 사람 얼굴을 인식해
특히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사용자가 확인 가능하도록 실시간 저해상도 데이터를 전송해주며, 자체 메모리에 해당 영상을 기록해줍니다.
이 제품은 iOS, AOS등 소프트웨어를 가리지 않고 호환되며, 다양한 스마트폰에도 이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