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마크컴퍼니’는 ‘분더샵 청담’이 ‘2015/16 울마크 프라이즈(IWP)’ 우승 컬렉션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울마크 프라이즈 우승 컬렉션 팝업스토어는 국내 유일의 울마크 프라이즈 리테일 파트너인 ‘신세계백화점 분더샵’이 디자이너 브랜드 후원의 일환으로 기획한 행사로, 오는 31일까지 운영된다.
‘2015/16 울마크 프라이즈’ 여성복 부문 우승자인 ‘테이텀 존스’와 남성복 부문 우승자인 ‘수켓드히르’의 울마크 프라이즈 메리노울 우승 컬렉션을 선보이며, 남성복 팝업스토어는 분더샵 청담 남성에서, 여성복 팝업스토어는 분더샵 청담 여성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지난 18일에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울마크 프라이즈 우승 브랜드인 ‘테이텀 존스’와 ‘수켓드히르’가 분더샵 청담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한편, ‘울마크컴퍼니’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울 연구, 홍보 및 마케팅 기업으로 전세계 섬유 및 패션 산업을 포괄하는 폭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천연섬유이자 프리미엄소재로 사랑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와 입생 로랑(Yves Saint Laurent) 등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업계 등용문으로 알려진 유서 깊은 인터내셔널 패션 어워드 ‘울마크 프라이즈(IWP)’를 통해 역량 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 및 후원하고, 전 세계에 메리노울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