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 줄 볼거리가 참 많습니다. 예년보다 큰 일교차로 곳곳에 단풍이 들기 시작했는데요, 이미 설악산은 이번 주말에 단풍이 절정을 이루겠고, 오대산과 치악산도 지금부터 단풍이 들 것으로 전망됩니다. / 또 서울 여의도에서는 이번주 토요일에 2007 세계 불꽃 축제가 열려서 하늘을 화려하게 수 놓는다고 합니다. 이번 주말동안 날씨도 대체로 맑을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단풍이나 불꽃 축제 구경 가보시는 것 도 좋겠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중부지방으로 넓은 구름대가 지나면서 하늘이 흐린데요, 이 구름대는 서서히 남쪽으로 내려가겠습니다.
(기상도) 따라서 오늘 중부지방은 흐리다가 낮부터 하늘이 맑아지겠고, 남부지방은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또 북동기류의 영향을 받는 동해안 지방에는 밤 늦게 비가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 전국이 14도에서 18도로 어제보다 낮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는 서울과 강릉 20도, 부산 23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산악날씨) 오늘의 산악날씨 보시죠. 오늘 설악산과 태백산은 차차 흐려지겠고, 그 밖의 다
(주간날씨) 이번 주말에는 동해안만 제외하면 대체로 맑겠고, 다음주 수요일에는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