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서진 씨가 등장하는 ‘영어마비엔 스피킹맥스’ TV 광고 모습 [사진제공: 스터디맥스] |
이번 신규 TV광고는 갑자기 말을 건네는 외국인 때문에 당황하는 순간들을 재치 있게 보여주며 2000여명의 현지 원어민과 영어회화를 학습하는 ‘스피킹맥스’가 영어마비를 극복시켜 줄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TV광고는 해외출장편, 강남 영어학원편, 토익900점편, 영어뉴스편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에피소드에서는 비행기에서 영어신문을 읽거나, 영어학원을 다니거나, 토익900점을 맞거나, 영어뉴스를 보는 학습자라도 외국인 앞에만 서면 말문이 막히는 ‘영어마비’상황을 보여준다.
이번 TV광고에서 배우 이서진은 영어 마비에 걸린 이들에게 ‘스피킹맥스’를 권하는 해결사로 등장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상황에 공감을 이끌어낸다. 스피킹맥스는 배우 이서진이 지닌 특유의 까칠하면서도 자상한 엘리트 이미지가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켜줄 스피킹맥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스피킹맥스는 신규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킹맥스 모든 코스를 1년 6개월 동안 학습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과 전 과정 교재 28권으로 구성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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