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5, 이동통신 3사 체험공간 오픈…'사전 체험 후 구매하세요'
↑ 노트5/사진=삼성전자 |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엣지+ 체험 공간을 17일 일제히 오픈했습니다.
SK텔레콤은 전국 직영 대리점에서 두 제품의 성능과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사전 체험존'을 운영합니다.
KT는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와 전국 321개 매장에서 두 제품을 공개합니다. 단말기를 사용해보고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린 소비자 601명에게 갤럭시노트5, 외식 상품권 등 경품을 줍니다.
LG유플러스도 서울 강남역 직영점을 비롯해 국내 300여개 매장에서 두 제품을 전시합니다. 25일까지 단말기를 구입하면 2만원 상당의 'LTE 비디오포털' 서비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동통신사들이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엣지+를 예약 판매하는 대신 체험 공간을 연 것은 출시가 임박했기 때문입니다. 일정이 촉박해 예약 구매자를 모집할 여유가 없는 것입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이동통신 업계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평년과 달리 갤럭시노트5를 미국 뉴욕에서 비교적 일찍 공개하고 곧이어 출시까지 하는 것은 그만큼 신제품 흥행에 목 말랐다는 뜻"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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