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가맹점 많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어딘가 보니
140여 개 가맹점 수익 그 이상의 만족 이유 '구이가'
외식 서비스 산업의 발전으로 예비창업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은 과거에 비해 훨씬 더 다양해졌습니다. 하지만 과당경쟁이 불가피한 국내 자영업시장의 현실과 잦은 소비 트렌드 변화 등으로 인해 오히려 업종별 쏠림 현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결국은 돈이 되는 아이템, 사업성이 검증된 업종으로 창업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삼겹살전문점으로 대표되는 고깃집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인기 메뉴로 사계절 꾸준한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사업의 메리트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고기창업 역시 프랜차이즈가 일반화 되면서 외식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초보창업자라도 얼마든지 효율적인 운영을 통한 고수익 달성이 가능해졌습니다. 바야흐로 고깃집의 성패는 브랜드 선택에 달렸다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고기 관련 프랜차이즈의 유형이 보다 다양화되고 있다. 단일 메뉴를 특화 시키거나, 조리방식의 차별화 등을 제안하는 브랜드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지엽적인 조건보다는 물류 인프라와 가맹사업 시스템, 실제 가맹점 성공 사례 등 브랜드의 실질적인 이력을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통 삼겹살전문 프랜차이즈 '구이가'의 경우 내실을 갖춘,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로서 예비창업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경쟁력은 전국 140여 개 가맹점주들의 성공스토리로 검증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구이가를 통해 제시되는 고기창업의 가장 중요한 성공 포인트, 첫 번째는 고기의 맛과 품질 즉 메뉴 경쟁력입니다. 본사인 ㈜가업FC는 사업초기부터 꾸준한 투자를 통해, 육류에 관한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좋은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