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MBN 24시 주요뉴스

기사입력 2010-02-28 00:20 l 최종수정 2010-02-28 00:20

▶ 칠레에 강진…"최소 76명 이상 사망"
칠레에 규모 8.8의 강진이 발생해 최소 76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칠레 대통령은 '대재난 상태'를 선언했습니다.

▶ 태평양 모든 국가에 쓰나미 경보
칠레 태평양 연안의 강진으로 모든 태평양 국가들에 쓰나미 경보가 발령됐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 당국은 자체적인 경보를 발동했습니다.

▶ 쇼트트랙…은 2·동 1 추가
쇼트트랙 남자 5천 미터 계주 결승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은메달을 따냈습니다. 성시백은 쇼트트랙 남자 5백 미터에서 은메달을, 박승희는 여자 1천 미터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 여자 쇼트트랙…16년 만의 '노골드'
여자 쇼트트랙에서 중국 만리장성의 벽은 높았습니다. 박승희 선수가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했지만,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은 결국 '노골드'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 금6 은6 동2…역대 최다 메달
우리 대표팀이 올림픽 메달 수에서 역대 최다를 기록하는 등 종합순위에서 역대 최고에 오를 전망입니다.

▶ 밴쿠버 동계올림픽 내일 폐막
전 세계인의 겨울 축제, 밴쿠버 동계올림픽이 17일 동안의 열전을 마치고 내일(1일) 폐막합니다. 다음 동계올림픽은 4년 후 러시아 소치에서 열립니다.

▶ 정부, 입북자 신원확인 작업 계속
정부는 그제

불법 입북한 4명에 대해 신원 확인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월북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전국 포근…"보름달 볼 수 있을 듯"
대보름인 오늘(28일), 전국이 포근하겠습니다. 오후부터는 구름이 많아지겠지만 구름 사이로 보름달은 볼 수 있겠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