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전도사 아놀드 홍이 CJ ENM 오쇼핑에서 실시하는 쇼핑 크리에이터 오디션 ‘쇼크오디션’에 참가한다. 그는 우승 공약으로 상금 전액을 장기기증자 수술비로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인 ‘쇼크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쇼크오디션’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쇼핑 크리에이터(쇼크)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쇼크오디션은 1차부터 4차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은 실시간으로 쇼크오디션을 시청하며 채팅 및 투표를 통해 참가자들과 소통하며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과 쇼크 계약의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1차 예선이 완료되었고 8월 17일 2차 생방송 미션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제한시간 10분 내에 상품을 창의적으로 소개해야 한다. 고객들은 생방송 도중 본인이 지지하는 도전자에게 투표할 수 있다. 우승자는 생방송 미션마다 시청자 투표점수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 ’쇼크오디션’ 아놀드 홍 PR영상 |
대한민국 1세대 스포츠트레이너, 건강전도사 등 수식어로 유명한 아놀드 홍은 운동방법, 식단 정보, 다이어트 꿀팁 등을 꾸준히 전파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는 다양한 분야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실행의 아이콘’으로 유명하다. 스포츠트레이너뿐만 아니라 모델, 건강콘서트, 방송, 재능기부, 기부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쇼크오디션 생방송 미션을 앞둔 그는 “쇼핑 크리에이터라는 매력적인 분야를 통해 좋은 상품과 정보를 전달해 더욱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도전하게 되었다”며 ”만약 최종 우승을 하게 된다면 상금 전액을 장기기증 수술비로 기부할 계획이다. 많은 분들께서 투표를 통해 의미 있는 일에 힘을 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장기기증 홍보대사인 아놀드 홍은 국내 장기기증 문화 활성화를 위해
쇼크오디션 2차 생방송 미션은 오는 17일 싸이퍼 미션으로 진행된다. 총 4개의 아이디어 상품을 각각 3분안에 소개하는 방식이다. 쇼크오디션 응원 투표는 CJ몰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가능하다. 매일 2명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한 후보 우승 시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