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델(RAYDEL)이 오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 B2 홀에서 열리는 제9회 MBN 건강박람회에 참가한다.
레이델은 호주에서 30년 동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사랑받아온 레인보우네이처社의 헬스케어 브랜드이다. 건강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하고,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7 MBN 암&건강박람회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참가하고 있다.
레이델은 이번 MBN 건강박람회에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레이델 폴리코사놀10’부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레이델 관계자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의 주원료인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은 쿠바산 사탕수수에서 추출 및 정제한 자연 유래 성분이다."며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혈중 총콜레스테롤과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수치를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수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건강박람회 현장에서는 레이델의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스를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2018 MBN 건강박람회는 건강기능식품, 제약, 의료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이 참여해 새로운 식품산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온 국민 건강 축전 행사의 장이다. 전문가
한편, MBN 건강박람회는 오는 6월 14일 개막해 17일 일요일까지 이어진다.
[ 매경헬스 송나은 기자 ] [ hoogy003@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