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스테이 울산 메가마트점 |
생활 밀착형 헬스앤뷰티 전문브랜드 '파코메리 뷰티스테이'가 서울 학여울 세텍에서 열리는 2018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2018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6월 7~9일 3일간 개최되며 170개 브랜드, 350부스규모로 열린다.
파코메리 뷰티스테이는 이번 박람회 부스를 전시공간, 체험공간, 상담공간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파코메리만의 헬스앤뷰티 관련 제품을 눈으로 보고 몸으로 직접 느껴 보고 창업에 관한 상담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 창업자 위한 ‘선택 창업제’ 도입
주목할 부분은 박람회에서 새롭게 소개하는 파코메리의 신개념 창업제도이다. 파코메리의 신개념 창업제도 ‘선택 창업제’는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본사의 딱딱하고 획일적인 창업조건을 탈피해 보다 유연하고 부담 없는 창업을 독려하기 신설되었다. 창업자의 개인사정과 조건에 따라 필요사항만 선택해 창업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파코메리의 오프라인 매장인 뷰티스테이는 두피 및 피부관리와 상품판매가 동시에 가능한 복합구조의 매장이다. 하지만 만일 창업희망자가 제품취급만 원하는 경우, 또는 관리 기술전수만 원하는 경우에도 모두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제도가 바로 선택 창업제‘이다.
파코메리는 화장품, 피부관리, 두피관리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던 오프라인 케어센터 ‘뷰티스테이’에 몸 속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유전자 건강체크, 건강기능식품 등 아이템을 접목시켜 소비자들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생활 밀착형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변신시켰다.
뷰티스테이의 핵심 서비스는 ‘헬스&뷰티(H&B) 토탈 솔루션’이다. 유전자 건강체크로 타고난 유전적 특성을 확인하고 그에 맞는
파코메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선택 창업제 등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준비해 예비창업자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매경헬스 서정윤 기자] [ sjy1318s@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