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제조ㆍ판매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는 여름철 한정판 제품인 ‘순둥이 썸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여름을 맞아 출시된 이번 한정판 제품은 순둥이 물티슈의 베스트셀러인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에 산뜻한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하늘색을 바탕으로 패키지 곳곳에 여름 분위기가 눈에 띈다. 또한, 선글라스 테가 최근 여름 패션 트렌드인 홀로그램으로 처리돼 세련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제품은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초순수 정제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과 부드러운 한국산 '클라라(Clara)'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부드럽게 닦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적인 향이 첨가되지 않아 향에 민감한 영ㆍ유아도 사용할 수 있다. 구성은 평량 55g에 80매이며, 캡형과 리필형으로 준비됐다.
순둥이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계절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현재 썸머에디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썸머 에디션’ 출시를 맞아 자사 SNS를 통해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순둥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헬스 편집부 [ mkhnews@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