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의날 맞이해 CGV 각종 이벤트 준비...‘꾸니·곰신 모여라’
CJ CGV가 오는 10월1일 국군의 날을 맞아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25일 CGV는 “군대 간 남자친구를 지칭하는 ‘꾸니’, 그의 여자친구를 의미하는 ‘곰신’, 그리고 가족과 지인까지 생각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고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꾸니가 걱정되는 곰신들을 위한 선물 이벤트다. CGV가 군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담은 군대 킷(Kit)을 마련해 곰신을 대신해 꾸니에게 보내준다. 꾸니에게 선물을 보내길 원하는 곰신들은 24일부터 오는 10월1일까지 CGV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군부대로 직접 군대 킷을 발송한다.
↑ 국군의날 맞이해 CGV 각종 이벤트 준비...‘꾸니·곰신 모여라’ |
입대를 앞둔 예비 꾸니 커플을 위해 영화 상영과 미니 콘서트를 묶은 특별한 행사도 열린다. 오는 10월1일 오후 4시 CGV 신촌아트레온에서 영화 ‘성난 변호사’과 인디밴드 '분리수거'의 미니 콘서트를 2인 3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커플을 위한 3만원 상당의 깜짝 선물도 마련돼 특별한 추억을 안겨
이에 대해 CGV 브랜드마케팅팀 박철우 팀장은 “군 장병들을 위해 상시 영화 할인 행사를 진행해 왔는데 올해 국군의 날을 맞아 이를 좀 더 보강했다"며 "오늘도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자랑스러운 군 장병들은 물론 지인, 가족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군의날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