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콘도를 직영 운영하고 있는 역삼동 소재 본사 ㈜대명레저산업이 8년 연속 ‘2015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콘도미니엄 산업부분에서 1위로 선정됐습니다.
대명리조트 콘도는 전국 12개의 직영 호텔&리조트, 스키월드, 골프클럽, 승마클럽, 마리나(요트), 물놀이테마파크 오션월드 등의 시설을 보유한 대한민국 레저산업 분양에서 선두인 1위 기업입니다.
대명리조트는 창립 36주년을 기념하여 대표적인 콘도회원권인 패밀리형, 스위트형과 더불어 봄맞이 특별분양으로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인 럭셔리 중대형 최고급 리조트 소노펠리체 빌리지의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대명리조트의 대표적인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기명기준 회원가로 대명리조트 12곳을 연간 30박+15박(평일추가)의 객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패밀리’는 방하나 혹은 원룸 형태의 20평형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30평형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됩니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패밀리(20평형) 회원권의 분양 가격은 회원제(계약기간 만료시 100%환급)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380만원, 무기명은 2,980만원이며, 스위트(30평형) 회원권의 분양가격은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입니다.
VVIP노블리안 회원권의 경우,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 등 노블리안 전용으로 40~60평형(실버,골드,로얄형)의 전국 노블리안 객실을 연 60박 이용하는 회원권으로 소노펠리체cc 할인혜택, 승마클럽 이용혜택, 전용주차장 컨시어지서비스 등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규회원 객실요금 50% 할인, 일시납 8% 추가 할인
또한 만기 시 입회금 전액이 반환되는 회원제 상품인데다 금액할인과 혜택이 많아 높은 관심을 받는 만큼 ‘선착순 한정판매’로 진행됩니다.
할인기간 중 가입하면 대명리조트 전 지점을 회원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규 가입자에게는 추가할인까지 적용되고 기명기준 회원가로 적용된 객실요금에 추가 50% 할인된 가격을 2~4년 동안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1987년 법인 설립 이래로 현재 대명리조트 콘도는 12개 사업장, 객실 수 총 7,756실로 국내 최대 규모의 리조트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90년 오픈한 대명리조트 설악을 시작으로 소노펠리체, 변산, 제주,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경주, 단양, 비발디파크, 양평, 엠블호텔여수,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엠블호텔 킨텍스, 거제에 이르기까지 총 12개의 직영 호텔 앤 리조트를 선보여 왔으며 회원권 가입즉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2016년 준공을 앞두고 있는 대명리조트 삼척을 비롯하여, 신규사업으로 MOU체결된 청송, 진도, 남해 또한 오픈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대명리조트 최우수 레저컨설턴트 김인창 대리는 "여름 시즌이 신규혜택과 일시납 할인 등 할인폭이 높다”며 “평소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적기"라고 전했습니다.
역삼동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본사를 방문하면 대명리조트 전액반환제 회원권에 관한 자세한 상담과 함께 무료책자를 받을 수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24시간 상담서비스도 진행 중입니다.
분양 카달로그 무료 배송 외에도 개인 및 법인 전문 상담은 휴일이나 연휴에도 24시간 상담(02-2186-5583)이 가능합니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