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MBN 프로그램 '언니들의 선택'에는 구자곤 보디 디자이너가 출연해 1분 만에 가슴 사이즈를 업 시켜주는 운동법을 소개했습니다.
실험 결과 최소 2cm에서 4cm까지 업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해당 동작은 견갑골을 바르게 펴 주고 흉곽을 바로 잡아주고 가슴을 업 시키는 동작이기 때문에 가슴 사이즈 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습니다.
첫 번째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쪽 다리를 모아준 후 팔을 위로 쭉 뻗습니다. 허리를 곧게 편 상태에서 앞으로 숙여 줍니다. 앞으로 숙인 상태에서 총을 쏘듯이 팔을 위아래로 10번 움직여 줍니다. 이 때, 팔의 위치가 견갑골(어깨뼈)보다 위로 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마지막으로 팔을 최대한 올린 상태로 10초간 자세를 유지하면 마무리됩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 동작입니다. 양쪽 팔을 옆구리 쪽으로 붙여 줍니다. 양쪽 엄지손가락은 위로 향하게 업 시켜준 상태로, 팔을 양 옆으로 움직여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옆구리 양옆에서 팔 붙인 상태로 10초간 자세를 유지합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동작을 위해서는 양팔을 앞으로 모아주면 됩니다. 팔꿈치가 떨어지지 않게 유지한 상태에서 위로 뻗어준 후, 팔이 떨릴 정도로 위로 올린 후 20초간 유지시켜주면 됩니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40분.
↑ 사진=MB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