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삼겹살, 3대 맛집 가격과 위치는?…따뜻한 봄날 삼겹살 마음껏 즐기자
수요미식회 삼겹살, 수요미식회 삼겹살, 수요미식회 삼겹살
수요미식회 삼겹살, 맛있는 고기는 어디서 팔까
수요미식회 삼겹살, 3대 맛집 가격과 위치는?…따뜻한 봄날 삼겹살 마음껏 즐기자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삼겹살 맛집 위치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 수요미식회 삼겹살, 사진=tvN |
지난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는 ‘국민 고기 삼겹살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전현무, 신동엽, 가수 이현우, 변호사 강용석, 요리연구가 홍신애, 칼럼니스트 황교익, 배우 윤세아가 출연해 삼겹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삼겹살 맛집 세 곳을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맛을 전했다. 첫 번째 ’수요미식회’ 삼겹살 맛집은 ’자연석돌구이’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 있다. 대패 삼겹살이 대표 메뉴이며 가격은 1만1000원이다.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한다.
강용석은 자연석돌구이의 삼겹살에 대해 "고기의 질이 좋다. 대패 삼겹살도 저렴하다는 생각을 안 하게 한다"며 극찬했다.
두 번째 ’수요미식회’ 맛집은 ’돈사돈’으로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특징은 근(600g) 단위로 판매하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오후 12시30분부터 빔 10시 까지 영업한다. 전현무는 "지드래곤과 태양이 무조건 들리는 집이라고 알고 있다"며 스타들도 찾는 맛집으로 알려졌다.
세 번째 ’수요미식회’ 삼겹살 맛집은 ’베러댄비프’로 서울
한편 tvN ‘수요미식회’는 다양한 음식을 주제로 토크를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