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13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닛산·인피니티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양재 서비스 센터는 총 8대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800여대의 차량을 입고할 수 있다. 여기에 닛산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 GT-R 테크니션, 서비스 매니저 등 전문 인력을 보유해 신속하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서비스를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TV 시청이 가능한 안마의자가 비치된 릴렉스 룸, 개인 PC룸 등 다양한 휴게 시설을 구비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비스 종료시간을 오후 6시에서 9시까지 연장한다. 또, 2008~2012년에 출고된 닛산·인피니티 차량에 대해 무상점검 및 보충서비스를 진행하며, 순정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엔진오일 및 연료첨가제 등 일부 소모품 교환에 대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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