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신세계 프라퍼티] |
우선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은 역할놀이 장난감으로 유명한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플레이모빌 스타필드 패밀리파크(이하 패밀리파크)'를 운영한다. 이 곳에서 피규어 전시와 각종 테마 체험존, 이벤트 등을 오는 18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의 패밀리파크에는 세계 최초로 일반 피규어보다 100배 큰 7.5m 크기의 플레이모빌 마스코트 피규어를 설치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패밀리파크에는 '세계도시' 테마로 여행가이자 사진작가인 폴 니엘의 플레이모빌 사진 작품전이 열려 피규어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을 느낄 수 있다. 대형 디오라마 전시체험과 플레이모빌 역할놀이 체험, 나만의 플레이모빌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코엑스몰에서는 중세를 배경으로 '플레이모빌 기사단(Knights)' 시리즈를 활용한 상품들이 전시된다. 정크아트와 해적들로 가득한 중세 체험 포토존이 설치되고, 플레이모빌의 연대기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 키즈와 키덜트 고객들의 발길을 모두 붙잡을 예정이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는 플레이모빌 상품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1~3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행운권, 미스터리 컵 등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고양 소방서와 함께 소방안전체험 이벤트 '비상구를 찾아라'를 17일 진행한다. 1~3층에 위치한 미션스탬프 비상구를 찾아 도장을 받으면 사은품을 증정하고, 화재예방과 응급처치 관련된 소방 안전 OX 퀴즈 참여자에게는 가정용 구급함이나 소방서 캐릭터 USB등을 줄 예정이다.
주말에는 3X3 농구 대회를 관람할 수 있다. 18일에는 KOREA 3X3 학생 농구리그 결승전이 펼쳐지며, 19일에는 KOREA 3X3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이 펼쳐진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문화 프로그램을 31일까지 다양하게 진행한다.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해 지하 1층 아트리움에 '레고 스타워즈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20년 전 오리지널 피규어를 그대로 재현한 한정판 피규어와 스타워즈 속 히어로 피규어 등을 특별 판매한다. 또 5월 매주 토요일(18일과 25일)에는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책 읽기를 응용한 '창의적 예술놀이 수업'을 진행하고, 일요일에는(19일과 26일) 마술 인형쇼, 참여 놀이극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연인들이 즐기기 좋은 로맨틱한 명사 초청 특강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린다. 18일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서혜경씨의 도이치 그라모폰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22일에는 제34회 김수영 문학상을 받은 황유원 시인의 '이 왕관이 나는 마음에 드네' 등 다양한 명사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일찍 찾아온 초여름 더위를 피해 쾌적한 실내에서 가족들 모두가 함께 즐기며 공감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며 "스타필드에 방문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